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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인사조직체계 개선 _ HR Management /
변화하지 않는 조직체계는 성공을 담보할 수 없습니다.
전략적 실행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최적의 조직체계와 이를 지원할 효과적인 인사제도를 마련하십시오.
인사조직체계 개선 서비스라인
조직 재설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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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체계와 전략과의 연계도 파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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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와 해당 구성원 역량 검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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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고 프로세스 효율성 파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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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개편과 구성원 변화관리
진료 프로세스 병목 개선을 위한 자원 재배치
직무분석, 인력운영계획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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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무분석 및 직무재설계, 직무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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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력배치 방안 설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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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 프로세스, 인력배치 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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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시적, 미시적 적정 인력 산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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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서별, 개인별 성과지표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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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가관리 현황 검토, 개선안 제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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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과관리 프로세스 개선방안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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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도 실행을 위한 실행 지원
진료 프로세스 병목 개선
구성원 평가 및 보상제도 설계
진료 프로세스 병목 개선
조직문화 활성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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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션, 비전, 인재상, 기관장 리더십, 환경변화, 주요 인사제도 검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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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성화 저해요인 발굴, 시사점 도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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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관 조직문화 개선전략 수립
성과연봉제 설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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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연봉, 수당(자체 및 법정), 성과연봉 등 기존 구조 검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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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체계 설계(전략 연계, 지표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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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등화, 간결화, 격차 확대방안 설계
구성원 역량강화 방안 설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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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종별 인사제도 검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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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인프라 등 업무환경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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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 사업별 사업전략 및 제도 설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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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무, 비재무적 보상방안 설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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